번호
카테고리
제목
8
취소/교환/반품
A
상품의 포장도 상품의 가치 중 하나로 인정받는 상품이 있습니다. 이러한 상품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감소했다면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합니다. 예를 들어, 의류의 태그, 신발의 박스, 전자제품의 박스와 비닐이 훼손 및 누락된 경우 등이 해당합니다. 상품 회수 후 검수 단계에서 이러한 문제가 발견되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으며, 반품이 불가한 상품은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. 상품별 반품 세부내용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7
취소/교환/반품
A
미사용 상품에 한하여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상품을 회수한 후 검수 단계에서 문제가 발견될 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.
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에 의거하여,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/반품/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6
취소/교환/반품
A
배송 상품의 환불은 판매처에서 보내주신 반품 상품을 수령한 일자 기준으로 3영업일 이내에 상품 검수 과정을 거쳐 환불 완료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주문 시 사용하신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완료 처리 시점으로 부터 최대 5일 이내에 결제 취소가 진행됩니다.
부분취소 또는 결제 당일 이후 취소 시에는 영업일 기준 최대 7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.
5
취소/교환/반품
A
교환/반품/환불 신청은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7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.
신청방법은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에서 교환/반품/환불을 원하시는 주문건을 확인 하신 후, 화면 우측 하단의 채널톡 버튼을 클릭하시고, 채널톡을 통해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4
취소/교환/반품
A
배송 완료 이후 7일 이내에 시도몰 고객센터/채널톡을 통해 환불/교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환불/교환 신청에 대한 세부 문의는 시도몰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주시거나, help@seniordoum.com 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상품에 이상이 있어, 환불/교환 신청 시 상품의 이상 부분에 대해 사진을 미리 준비해주셨다가 전달해주시면 더욱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일부 상품의 경우 판매처에서 반품상품 확인 시 하자 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.
상품의 환불/교환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의 상세페이지 내 상품설명을 참조 부탁드립니다.
3
취소/교환/반품
A
상품의 배송완료 이후 7일 이내에 시도몰 고객센터 (help@seniordoum.com) 또는 채널톡을 통해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.
교환의 경우, 동일한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며, 색상, 사이즈 등의 옵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 후 재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교환상품은 판매자가 교환요청 상품 수령 및 상품 확인 후 5~7 영업일 이내에 재출고가 진행됩니다.
상품 확인 결과에 따라 배송비 입금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.
상품의 재고가 없는 경우, 별도의 안내 없이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상품이 사용/훼손되었거나 주문제작상품 또는 설치 상품일 경우, 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2
취소/교환/반품
A
교환 반품으로 입고된 상품은 판매자에게 입고 된 후 검수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.
검수 완료 후 이상이 없을 경우, 영업일 기준 7~10일 이내에 상품 출고가 진행됩니다.
상품 수거 및 검수, 재출고 과정에서 다소 시일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1
취소/교환/반품
A
구매하신 상품의 AS 신청은 시도몰 고객센터 (help@seniordoum.com) 또는 시도몰 채널톡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상담 후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