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하는 질문

  • 번호

    카테고리

    제목

  • 21

    회원

    A

    시도몰은 이용약관에 따라 만 14세 이상부터 가입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20

    회원

    A

    다른 회원님이 가입 시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기재한 경우 일 수 있습니다. 

    정확한 확인을 위해 시도몰 고객센터(help@seniordoum.com) 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19

    주문/결제

    A

    주문 이후 결제 수단(방식)의 변경은 불가합니다. 

   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, 해당 주문 건 취소 후 재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문취소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시작(배송 준비중) 전에 가능합니다.

  • 18

    주문/결제

    A

    주문&결제하신 이후에는 할인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. 

   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판매 중이라면, 주문 취소 후 재 결제 하실 때 할인쿠폰 적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할인쿠폰 사용 시 해당 쿠폰의 적용 범위와 유효기간을 꼭 확인해주세요.


    ※ 환불하실 경우, 환불 시점에 할인쿠폰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있는 경우 할인쿠폰이 적용되지 않으니, 기간을 확인 후 환불 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17

    주문/결제

    A

    시도몰은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신 회원님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• 16

    주문/결제

    A

    신용카드 결제 혜택은 상품 상세 페이지 또는 결제 단계에서 카드사별 이벤트 안내 내용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
    단, 카드사별 이벤트 및 혜택은 해당 카드사에서 진행하므로 언제든 변경 및 조기종료 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15

    주문/결제

    A

    할인쿠폰은 쿠폰 종류에 따라 사용 조건이 정해져 있습니다.

    할인쿠폰 사용 시 해당 사용쿠폰의 사용 조건을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. 


    [할인쿠폰 사용 시 확인 유의사항]

    -주문 시 쿠폰은 사용 가능한 쿠폰만 활성화되어 주문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-할인 쿠폰은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.

    -쿠폰 종류에 따라 적용이 가능한 카테고리, 상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-쿠폰 사용이 가능한 카테고리의 상품이라도 상품에 따라 불가 상품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.

  • 14

    주문/결제

    A

    적립금은 사용 조건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. 아래 유희사항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. 


    [적립금 사용 시 확인 유의사항]

    -주문 시 적립금은 사용 가능한 금액만 활성화되어 주문서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  -적립금은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적용이 가능합니다.

    -적립금의 사용은 카테고리, 상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-적립금 사용이 가능한 카테고리의 상품이라도 상품에 따라 불가 상품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.

  • 13

    배송

    A

   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관련 정보는 시도몰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에서 해당 주문건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12

    배송

    A

   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후 다음날 오전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    송장번호가 등록된 후 영업일 기준 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전달되며,

    그 다음날 부터 상품 배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배송완료 상태 임에도 실 상품을 수령하시지 못한 경우 케어플라자 고객센터 (cshelp@thkc.co.kr) 또는 1: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-최대 1~2 영업일 이후부터 정상적인 배송정보 조회가 가능합니다.